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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소개

우리는 技術로 세상을 돕는다.

eHelp - CRM 시스템

eHelp - CRM

구성

  • 고객 통합관리

    고객의 전반적인 정보에 대해 Single View 제공

  • 모바일 설문조사

    모바일을 통해 고객 설문관리, 조사실행관리, 실행결과관리, 결과분석 관리

  • 대상고객 선정 관리

    외래, 입원 환자를 대상으로 고객의 인적, 내원, 진료정보등을 바탕으로 대상 고객 선정

  • 사후관리

    신환환자, 퇴원환자, 재검환자 등에 대한 해피콜등 추후 관리

  • 검진 고객관리

    검진 고객을 중점으로 추출조건관리, 고객 추적 관리, 검진 고객 비정형 추출조건 관리

  • VOC 관리

    고객의 민원, 칭찬, 제안 등 고객의 소리를 전사적으로 통합하여 관리

  • 캠페인 관리

    선정된 고객에게 언제, 어떤방법으로, 어떤 주기로, 어떤 내용을 알릴지 결정

  • 만족도 관리

    환자 만족도조사, 내부직원 만족도 조사 등 설문 및 결과 관리

  • SMS/알림톡 관리

    SMS 상용구 관리, 대량 전송관리, SMS그룹관리, LMS제한 환자 관리, SMS/알림톡 전송 결과 관리

  • 기간계 시스템 연동

    CRM 추출 엔진을 통해 OCS/EMR, 검진 데이터 등 연동

  • 예약 안내 관리

    진료 예약, 검사 예약, 종합검진 예약, 일반 검진 예약, 전화/인터넷 예약현황 관리, 예약 부도 관리

  • 통계관리

    모바일,CRM,콜센터 활용에 대한 각종 실시간 통계 조회

eHelp - CRM

Process

  • CRM 시스템
  • CRM 시스템은 대상고객 선정 및 캠페인 등 의료 CRM, 고객의 반응을 체크하는 고객경험관리 (CEM), 콜센터 CTI 연계, 기타 마케팅 지원 등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최신 기술에 맞는 각종 채널 확장을 고려하여야 합니다.
  • 대상고객 선정
    • 대상 선정 예시
    • 지난 1년간 신장내과 내원, N183, N028 진단
    • 서울, 경기에 사는 환자
    • * 위 조건에 맞는 고객을 데이터 추출 기능으로 캠페인에 활용
  • 사후 관리
    • 건강검진 사후관리 예시
    • 검사결과 이상자, 판정결과 이상자
    • 사후관리 코드 해당자
    • * 위 조건에 맞는 사람을 자동 추출하여 외래로 내원을 유도하고 실제 내원했는지 확인 가능
  • 고객의 소리
    • 여러 채널을 통해 들어오는 민원, 건의, 칭찬 등 정보를 1군데서 통합 관리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일관성 있는 고객 응대가 가능
    • 부서 전달 기능, 부서 답변 기능
    • 각 종 통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