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우리는 技術로 세상을 돕는다.
eHelp - CRM 시스템
eHelp - CRM
구성
고객 통합관리
고객의 전반적인 정보에 대해 Single View 제공
모바일 설문조사
모바일을 통해 고객 설문관리, 조사실행관리, 실행결과관리, 결과분석 관리
대상고객 선정 관리
외래, 입원 환자를 대상으로 고객의 인적, 내원, 진료정보등을 바탕으로 대상 고객 선정
사후관리
신환환자, 퇴원환자, 재검환자 등에 대한 해피콜등 추후 관리
검진 고객관리
검진 고객을 중점으로 추출조건관리, 고객 추적 관리, 검진 고객 비정형 추출조건 관리
VOC 관리
고객의 민원, 칭찬, 제안 등 고객의 소리를 전사적으로 통합하여 관리
캠페인 관리
선정된 고객에게 언제, 어떤방법으로, 어떤 주기로, 어떤 내용을 알릴지 결정
만족도 관리
환자 만족도조사, 내부직원 만족도 조사 등 설문 및 결과 관리
SMS/알림톡 관리
SMS 상용구 관리, 대량 전송관리, SMS그룹관리, LMS제한 환자 관리, SMS/알림톡 전송 결과 관리
기간계 시스템 연동
CRM 추출 엔진을 통해 OCS/EMR, 검진 데이터 등 연동
예약 안내 관리
진료 예약, 검사 예약, 종합검진 예약, 일반 검진 예약, 전화/인터넷 예약현황 관리, 예약 부도 관리
통계관리
모바일,CRM,콜센터 활용에 대한 각종 실시간 통계 조회
eHelp - CRM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