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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소개

우리는 技術로 세상을 돕는다.

eHelp - ContactCenter 시스템

eHelp - ContactCenter

구성

eHelp - ContactCenter

Process

  • 콜센터 시스템
  • IP기반의 ALL-IN-ONE콜센터 시스템, 업무 중심의 통합 어플리케이션으로 상담 효율 극대화
    • IP-PBX
    • IP기반 콜센터를 위한 통합 PBX
    • Standard SIP Stack,G, 711 지원
    • CTI
    • 호 제어 및 분배
    • VIP 라우팅, 스킬 기준 라우팅 등 지원
    • IVR/ARS
    • 유형별 시나리오 구성
    • 업무 시간에 따른 시나리오 스케줄링
    • 녹취
    • 상담내용 녹취, 검색, 청취
    • 상담 어플리케이션 내의 녹취 청취 기능
    • 인바운드 관리
    • 고객정보 연동하여 예상고객 목록 표시
    • 환자의 예약/진료 정보 표시
    • 신환 예상 고객 표시
    • VOC 이력, 상담 이력, 문자발송 이력 등 표시
    • 아웃바운드 관리
    • 콜백, 포기호 목록 표시
    • 리콜(전화예약) 목록 표시
    • 부도환자 등 캠페인에 의한 아웃바운드 목록 표시
    • 기타 기능
    • 관리자에 의한 아웃바운드 설정
    • 실시간 녹취 듣기, 실시간 감청, 코칭 기능
    • 전광판 기능, SMS 즉시 발송, 자주 쓰는 상용구 조회
    • 상담 그룹 관리, 각종 통계 등
  • 차세대 상담센터 핵심 10대 중심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