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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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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Help - Survey 시스템

eHelp - Survey

구성

  • 시스템의 구성
  • 모바일 설문조사 시스템은 다양한 채널(카카오 알림톡, SMS,이메일 등)을 통해 고객에게 설문조사 링크를 제공하고 고객은 인터넷(와이파이 등)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면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내부 서버에서 작성된 설문은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도 확인이 가능한 버전으로 배포되며 설문 결과는 외부 모바일 설문 운영 서버에 저장되고, 그 데이터는 내부 업무시스템 서버로 연동하여 관리됩니다.
  • 모바일 설문조사
  • 설문이 필요한 고객을 선정하여 설문 전송 후 답변이 자동으로 결과로 들어오는, 편리한 설문조사 툴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 향상
  • 카카오 알림톡의 버튼 기능을 사용하면 링크 주소를 안 보이도록 만들 수 있어 알림톡을 많이 사용합니다.
  • 알림톡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 자동으로 SMS로 전환되어 발송됩니다.
  • 모바일 설문조사 관리 페이지 기능
  • 기능 내용
    설문지 관리
    • 설문기간, 설문조사명, 진행상태 등을 조회조건으로 설문조사 목록을 조회합니다.
    • 설문지 복사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문 문항 관리
    • 설문 문항 유형으로 단일 선택, 다중 선택, 순위 선택, 단답 입력, 서술 입력, 4/5점 척도, 7점 척도 등을 제공합니다.
    • 필수 입력 체크, 무응답 체크 등 다양한 설문 기법을 적용하여 구성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환경을 감안하여 드롭다운 방식을 선택 가능합니다.
    설문 조사 방법 설정
    • SMS / 카카오 알림톡 등 안내 수단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대상자 추출 기능을 통하여 자동 안내가 가능합니다.
    • 원하는 고객에게 수동 전송이 가능합니다.
    • 엑셀을 통한 대량 전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문 결과 관리
    • 설문 결과 수집 Agent가 외부 운영서버의 데이터로 내부 운영서버로 가져옵니다.
    • 설문 결과를 화면에서 입력 가능합니다.
    설문 결과 분석
    • 실행 결과 분석을 위하여 RAW 데이터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 기본적으로 응답 분석, 빈도 분석 등을 지원합니다.
    • 그래프, 차트 기능을 지원합니다.
  • 고객의 만족도
    • 대상고객 선정과 연결하여 만족도 대상 선정 가능
    • 환자, 내부직원, 협력병원 의사 만족도, 인식도 조사 등 다양한 만족도 조사 지원
    • 5점, 7점, 10점 척도 등 리커트 척도의 경우 점수로 환산하여 평균을 실시간으로 확인
  • SMS MO
    • 고객으로부터 온 질문이나 답변을 병원 내부 DB로 저장하여 이를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문자 관련 툴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