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제품소개

우리는 技術로 세상을 돕는다.

eHelp - VOC 시스템

eHelp - VOC

구성

  • 고객의 소리
    • 여러 채널을 통해 들어오는 민원, 건의, 칭찬 등 정보를 1군데서 통합 관리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일관성 있는 고객 응대가 가능
    • 부서 전달 기능, 부서 답변 기능
    • 각종 통계 등
  • 고객의 만족도
    • 대상고객 선정과 연결하여 만족도 대상 선정 가능
    • 환자, 내부직원, 협력병원 의사 만족도, 인식도 조사 등 다양한 만족도 조사 지원
    • 5점, 7점, 10점 척도 등 리커트 척도의 경우 점수로 환산하여 평균을 실시간으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