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RM SYSTEM
Process
- 고객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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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별 건강정보의 지속적인 제공으로 최적의 사후관리가 제공됩니다.
- 진료정보, 주의사항, 예약내용 등을 휴대폰으로 제공받습니다.
- 병원에서의 진료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병원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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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과 병원 이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자동화된 서비스, 고객관리를 통한 내/외부 마케팅효과, 자료분석이 가능합니다.
- 고객과 친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므로 투자대비 매출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고객(환자)과의 신뢰관계를 유지하는 도구로 활용 가능합니다.